OUR SOLUTION

제품소개

기숙관리 시스템 ONWAYEDU-DM

기숙관리 시스템이란 ?

기숙관리 시스템은 기숙사를 운영하는 학교에서 사감업무(룸 배정, 자율학습실 배정, 회출/외박 관리 등), 급식관리, 학생안전관리(점호, 현위치), 외출/외박 학부모 SMS통보 등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시스템 입니다.

주요 기능

  • 입/퇴사 관리
  • 룸 배정 관리
  • 외출/외박 관리
  • 입실 관리
  • 식수 관리
  • 자율학습좌석 배정관리

시스템 도입효과

  • 교사와 학생 모두에게 기숙사 이용에 대한 제반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하도록 해드립니다.
  • 외출/외박에 따른 식수인원을 정확하게 산정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.
  • 기숙사비 정산에 대한 정확한 자료를 자동제공 합니다.

시스템 구성

* 하드웨어 : 서버용 하드웨어 또는 호스팅서비스
* 소프트웨어 : 웹서버, DB서버
* 응용프로그램 : 기숙관리 시스템

연동 가능 시스템

  • 메시지아이 앱 시스템
  • 방과후학습 시스템
  • 전자출결 시스템
  • 수강신청 시스템
온라인문의
시스템설치 및 견적 문의 등
친절하고 빠르게 상담해드립니다.
FAQ
온웨이에듀 자주하는 질문
바로가기